티스토리 뷰


해충이 집을 파괴하고 있는가? 지금 당장 멈춰!



너는 병충해 방제 신참이니? 반드시 배워야 할 것이 많으며, 다음 글은 병해충 방제를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관한 훌륭한 출발점이 될 것이다.


이 글은 당신의 집에 원치 않는 해충을 제거하는 효과적인 방법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의 집 근처의 말벌, 벌, 말벌들을 죽이는 한 가지 방법은 헤어스프레이를 사용하는 것이다.


곤충을 죽이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새로운 것도 제거될 것이다.




어떤 해충방제 처방이 허용되는지 알기 위해서는 조례와 건축 법규를 알아야 한다.


코드에 따라, 만약 여러분이 집을 팔려고 시도한다면, 국지적으로 금지된 화학물질을 뿌리는 것은 여러분에게 해를 끼칠 수 있다.


이것은 일반적인 것은 아니지만, 사용할 수 있는 것과 사용할 수 없는 것을 알아내야 한다.




모든 음식이 제대로 보관되고 밀봉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해충은 항상 먹이를 찾고 있는데 냄새를 맡을 수 있으면 먹이를 찾아다닌다.


쓰레기도 가득 차면 바로 꺼내야 한다.


Garbage is something that bugs love to get into.




If you have a water leak, fix it.


Pests love water.


Even from a distance, these pests can tell there is water pooling in your home.


Never be the cause of your pest problem.


A little maintenance can go a long way in preventing pests.




Trees should not be planted close to your house if you have rat and mice problems.


Rodents can easily find a way into your house by climbing these trees hanging over the roof.


They should be about 15 or more feet from your house.




Outdoor lights can be great, but they can also attract lots of pests.


Use pink, orange or yellow bulbs outdoors, as these colors are less attractive to insects.




Checking your plumbing is one way to get a hold on the pest population in your house.


집 주변이나 집 안에 배수구나 싱크대가 막히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파이프 안에는 벌레들이 좋아하는 맛있는 유기물이 있다.


매달 배수구를 점검해라.




모기들에게 갈 곳을 주지 않음으로써 모기들을 여러분의 집에서 멀리 떨어뜨려 놓아라.


물이 단순히 서 있는 곳에, 그것을 제거하라.


모기는 소량의 물이 남아 있는 곳이면 어디든 번식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애완동물을 기른다면 쥐나 쥐약을 사용하는 것은 현명하지 못하다.


만약 개나 고양이가 아픈 설치류를 잡거나 죽은 설치류를 가지고 놀기 시작한다면, 그것은 독을 소비할 수도 있다.


또한, 만약 여러분이 집 주변에 아기나 어린 아이들이 있다면, 여러분은 이것을 피하고 싶을 것이다.


쥐독은 사탕처럼 보일 수 있으므로, 집에 있는 아이들과 함께 이것을 피하십시오.




배수구는 다양한 해충들에게 매우 매력적일 수 있다.


뱀을 사용하거나 액체 세척제를 사용하여 매월 배수구를 청소하여 이러한 해충을 씻어내십시오.


잔여물은 배수구 내부에 축적되어 곰팡이가 생길 수 있으며, 해충들에게 완벽한 장소를 제공한다.




마른 음식을 플라스틱 저장 용기에 보관한다.


대부분의 건조물들은 가방이나 상자로 나온다.


따라서 해충이 그들에게 닿기 쉽다.


쇼핑할 때마다 마른 물건을 플라스틱 통에 넣고 단단히 밀봉했는지 확인하십시오.


플라스틱 용기를 사용하면 해충을 막아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다.




만약 설치류들이 벽에 난 구멍을 통해 당신의 집에 들어왔다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강철 양모를 사용하라.


해충들은 강철 양모를 먹으려 할 것이고, 그 결과 그들은 죽게 될 것이다.


나무 퍼티를 철모에 섞으면 구멍이 막히고 홈 설치류가 자유롭게 유지된다.




외부 조명은 해충을 유인할 수 있다.


입구의 바로 근처에 전등을 두지 마십시오.


벌레들이 좋아하지 않는 오렌지색이나 노란색의 빛을 가진 불빛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라; 이것은 당신의 집 안으로 들어가는 곤충의 수를 줄일 것이다.




여기서 조언을 받아들여 다시 한번 여러분의 생활 환경을 통제하는 데 사용하라.


무엇보다 모든 해충이 내부가 아니라 바깥에 있기를 바란다.


너는 이제 그렇게 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준비를 해야 한다.


여기서 배운 것을 적용하여 오늘부터 해충으로부터 집을 보호하십시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