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장 건강하지 못한 사람도 어떻게 건강해질 수 있을까



건강해지는 것은 건강한 생활방식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때때로, 상충되는 정보는 올바른 생활 방식을 선택하기 어렵게 만들 수 있다.


차라리 포기하는 편이 나을 것 같다.


하지만 유혹을 뿌리쳐야 한다.


여기서 읽는 팁을 따르면 생활습관과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을 것이다.




믿거나 말거나, 걷는 것만으로도 멋진 몸매를 만들 수 있다.


발뒤꿈치를 먼저 밀어내고 발끝을 마지막으로 하여 발뒤꿈치를 맞대고 걸으면 종아리가 내미는 힘이 커진다.


또한, 걷는 동안 유연성과 지구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팔을 좌우로 움직이십시오.




광범위한 움직임을 통합하는 것은 결과를 최적화하는 좋은 방법이다.


만약 사람이 보통 러닝머신을 사용한다면, 그는 블록을 뛰어다니면서 상황을 바꿀 수 있다.


밖에서 걷는 것은 언덕과 보도와 많이 다르다.


한 가지 유형의 운동만을 고집하면, 그 결과의 속도를 늦추거나 완전히 지체할 정도로 그 결과를 최소화한다.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은 운동을 하는 것이 그들이 원하는 칼로리의 양을 태우지 않는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들은 극단적인 방법을 찾는다.


무리한 운동은 여러 가지 이유로 위험하다.


심장을 포함한 관절과 근육을 손상시키고, 탈수증을 일으키며, 지방이 제대로 대사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턱걸이를 쉽게 할 수 있다.


사고방식을 바꾸는 것도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자신이 당겨지는 모습을 상상하기보다는 팔꿈치를 아래로 밀어 내리는 모습을 상상해보라.


이 수법은 턱걸이를 더 쉽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더 많이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달리기는 여러분의 신체를 밖으로 나오게 하는데 도움을 주지만, 만약 여러분이 특정한 지침을 따르지 않는다면, 오랜 시간 동안 여러분의 신체를 광범위하게 손상시킬 수 있다.


6주마다 1주일씩 정상 주행의 절반 정도만 하면 달리기가 신체에 미치는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다.


50% 적게 뛰면 회복 기간을 갖게 되고, 손상을 치료하고 심각한 부상을 예방할 수 있다.




체력 관리를 위해 과도한 교육을 받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초과 훈련을 확인하는 한 가지 방법은 운동 후 당일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맥박을 재는 것이다.




풀다운이나 풀다운과 같은 특정한 운동 루틴을 할 때는 엄지손가락을 감싸지 말아야 한다.


이 간단한 포장 행위는 의도된 근육에서 일부 작업을 제거하여 운동의 질을 떨어뜨린다.


이것은 처음에는 이상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더 효과적인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다리 연장은 사다리뼈를 튼튼하게 하는 아주 좋은 방법이다.


다리 연장은 꽤 쉬우며 거의 모든 체육관은 적어도 한 개의 다리 연장 기계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냥 앉아서 한 번에 하나씩 다리를 뻗으면 돼.




과거에는 웨이트 벨트가 리프팅에 널리 사용되었지만, 그것들은 일반적으로 오늘날 매우 무거운 웨이트를 들어올릴 때 사용된다.


그것들은 정기적으로 웨이트 벨트를 사용할 때 많은 단점이다.


복부나 허리 아래 같은 근육 그룹은 실제로 허리띠에 의해 약화되어 부상을 입기 훨씬 더 쉽다.




당신의 가족 전체를 운동 일상에 참여시키는 방법을 찾아라.


각 구성원이 순환 일정에서 해당 주의 활동을 선택할 수 있도록 허용하여 참여하십시오.


모든 사람의 일상 활동을 기록하여 모든 사람이 무엇을 달성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가족 구성원 개개인이 즐기고 잘하는 활동을 발견하도록 도와라.




신체 건강의 주제는 넓은 범위의 생각, 아이디어 그리고 종종 매우 상반되는 의견을 포함한다.


그러나 여전히 건강을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이 해야 할 일, 그리고 피해야 할 활동들이 있다.


아래 기사를 읽음으로써, 여러분은 더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