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금 웹 사이트 호스팅과 관련된 몇 가지 아이디어



만약 여러분이 수공예품을 뽐내기 위해 웹사이트를 개설하고 그것들을 팔기로 결정한다면 어떻게 될까? 우선, 당신은 그 사이트에서 쇼핑 카트를 필요로 할 것이다.


모든 회사가 웹 호스팅의 일부로 이 판매 과정을 제공하는 것은 아니다.


웹 호스팅 공급자에게서 얻을 수 있는 추가 기능을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당신의 호스팅 사이트는 어떤 유형의 사이트를 제공 일부 사용 가능한 호스트에서는 HTML만 업로드할 수 있으며 다른 스크립팅 언어는 업로드할 수 없다.


웹 사이트의 특성상 동적 스크립팅 기능이 필요한 경우 유료 서버에서 호스팅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유리할 수 있다.




다양한 호스트가 제공하는 추가 기능 및 추가 기능을 살펴보십시오.


호스트를 비교할 때 제공되는 서비스 및 기능의 수준을 비교하십시오.


예를 들어, 일반적으로 다른 호스트보다 가격이 저렴한 패키지를 제공하는 호스트는 필요한 주요 기능을 값비싼 패키지를 통해서만 사용할 수 있는 경우에 그렇게 좋은 선택은 아닐 수 있다.




로그온할 웹 호스트를 선택할 때 백업 목록을 유지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현재 웹 호스트를 완전히 사용할 수 없는 것으로 판명될 경우 다운타임을 최소화하면서 다른 공급자로 쉽고 빠르게 전송할 수 있다.




공급자를 변경할 때 도메인 이름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메인 이름이 호스팅 공급자가 아닌 사용자에 의해 등록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호스팅 공급자가 사용자 대신 도메인 등록을 제어함.




웹 호스트를 구입하기 위해 쇼핑을 시작하기 전에 찾고 있는 항목의 목록을 만드십시오.


당신이 원하는 것과 당신이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하는 것을 나열하시오.


이러한 특성의 대부분과 일치하는 웹 호스트를 결정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다른 사람들의 잠재적인 비용으로 단일 요소를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요인에 근거하여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새 웹사이트를 무료 호스팅 서비스에 올릴 생각이세요? 사용 가능한 호스트는 백업 기능을 거의 제공하지 않는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이 옵션을 선택하면 자신의 데이터를 부지런히 백업해야 한다.


파일 하나가 사라지면 어쩔 수 없지 모든 사이트 콘텐츠에서 이런 일이 발생하면 백업 없이 재생성이 불가능할 것이다.




서비스를 무제한으로 허용하는 웹 호스팅 패키지에는 주의하십시오.


예를 들어 웹 호스트가 디스크 공간을 무제한으로 제공할 경우 허용되는 파일 형식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또한 무제한 대역폭을 계층화된 결제 방안으로 해석할 수도 있다.


이 계획에 대한 모든 정보를 얻고 무제한이 실제로 무제한이라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웹 호스트를 고용하고자 할 때는 회사의 홍보 자료와 웹 사이트에 명시된 내용을 검토하는 것 외에 온라인 조사를 수행하십시오.


감시 사이트에서 작성한 일부 고객 리뷰나 리뷰를 검색하여 고객의 과거와 현재의 고객 만족도를 확인하십시오.


기존 고객의 리뷰를 찾아 보십시오.




이 기사의 팁과 웹 호스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비교하여 호스트가 웹 사이트에 적합한지 여부를 판단할 수 있다.


계획을 선택할 때 향후 요구 사항도 고려하면서 결코 사용하지 않을 기능에 대해서는 비용을 지불하지 마십시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